제작 의뢰

XE 공식사이트에 개설된 제작의뢰/제작지원 게시판을 통한 거래시 피해나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XE 운영팀은 관여를 하지 않으며 모든 책임은 거래 당사자들에게 있습니다.

거래시 [피해/분쟁 예방] 좋은 거래를 위한 제작/의뢰 가이드를 숙지하여 의뢰자와 제작자 모두가 분쟁 없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html5 video 태그를 사용하여 영상서버를 돌리고 있는데요.

구글 크롬부라우저에서 보니 아에 다운받는(망할..ㅠ) 아이콘이 나오더라고요.

저는 삼성 갤럭시사용자라 삼성브라우저를 사용해서 모바일에서 전혀 몰랐었는데..

구글 크롬으로 들어가서 보니 떡하니..ㅠ 다운로드 아이콘이 밑에 있고 그거 클릭하니 다운됩니다.

구글에서 무슨 생각으로 이런 아이콘이 생기도록 했는지 ..ㅜ 욕나옵니다만.. ㅠ

이거 막는 법 알려주시는 분께 작지만 소정의 사례를 하겠습니다.

게시물이 워낙 많아 게시물에 일일이 넣는 소스보다는 XE 레이아웃 소스에 일괄 적용하는 방법이 좋을 것 같은데요.. 제이쿼리를 레이아웃 소스에 일괄적용하니 오른쪽 팝업창 안뜨더라고요. 처음엔 일일이 게시물에 넣어주려니.. 괴로웠는데.. 한방에 해결되었습니다.

이런식으로 쉽게 해결할 소스 제공해 주실 분 없나요? 만약, 게시물에 일일이 적용할 수 밖에 없는 소스밖에 없다면 그거라도요. 소정의 사례 하겠습니다.

010-6258-일구공구

제가 바빠서 전화 못받는 경우가 많아서 가능하신분만 문자주세요. html5 video는 완전 다운로드를 막지 못한다고 들었는데 그건 괜찮고요. 크롬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아이콘이 없어지도록 해 주든지 아니면 그거 클릭해도 다운 안되던지.. 그렇게 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