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의뢰

XE 공식사이트에 개설된 제작의뢰/제작지원 게시판을 통한 거래시 피해나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XE 운영팀은 관여를 하지 않으며 모든 책임은 거래 당사자들에게 있습니다.

거래시 [피해/분쟁 예방] 좋은 거래를 위한 제작/의뢰 가이드를 숙지하여 의뢰자와 제작자 모두가 분쟁 없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XE로 돌아가는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몇가지 필요한 기능들이 있어 제작문의드립니다.

모두 해서 견적을 내주셔도 좋고 몇몇 부분만 내주셔도 좋습니다.

 

1. 일정 시간 지난 후에 게시글쓰기 활성화

단기간에 다수의 게시글을 작성하여 게시판을 도배하는 회원이 있어 이를 제지하고자 한번 글을 작성한 후 일정 시간(1분 ~ 5분)이 지나야 새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게시글쓰기 버튼을 disabled, enable 해주는 플러그인
댓글 또한 마찬가지로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야 가능, (30초 ~ 2분)
시간은 설정화면에서 수정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 XE알림센터 "내 알림 보기" 페이지 스킨제작 (모바일용)

XE알림센터 기본 제공되는 스킨에는 모바일용 "내 알림보기" 스킨이 없을 뿐만 아니라 스킨 자체도 디자인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내 알림 보기" 페이지를 위젯으로 제작하거나 따로 모바일용 모듈 스킨으로 제작하길 희망합니다.

 

3.  위젯페이지에서 게시글쓰기 기능 버그 개선

현재 사이트 내에 자체적으로 개발한(예전 웹마스터 팁에서 윈컴이님이 작성한 게시글의 코드 인용, 위젯으로 개발) 위젯페이지에서 특정 게시판에 글을 게재할 수 있게 해주는 위젯이 있습니다. 하지만 게시글을 게재할 게시판이 익명게시판임에도 불구하고 해당 위젯을 통해 글쓰기를 하면 익명이 아니라 실명을 게재가 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버그 Fix.

 

4. 게시판 포인트 획득 현황판 위젯 제작

게시판 상단에 게시판에서 글쓰기, 열람, 댓글쓰기, 추천, 비추천 등의 행위를 할(받을)경우 얻게되는(잃게되는)포인트를 알려주는 위젯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게시판 설정에서 포인트 관련 설정값을 불러와 게시판 상단에 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해당 위젯은 모바일에서도 미려하게 보여지길 원합니다.

 

위 4가지 사항에 대해 견적서, 포트폴리오를 kukung2013@gmail.com 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검토 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