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case

홈페이지 주소 http://www.hungryboarder.com 

메인 이미지

사이트 소개


헝그리보더는 회원수 25만명 , 일일페이지뷰 150만의 대한민국 대표 스노우보드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스노보드를 알뜰하게 즐기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에서 헝그리보더는 시작하였습니다.


매 시즌마다 초보자 캠프를 개최하여 스노보드에 입문하는 보더들의 길잡이가 되어드리고 있으며
시즌 직전에 "헝그리보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과 시즌 말에 "겨울아 가지마"행사를 통해서
보드를 즐기시는 유저들의 소통의 장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통해
헝그리보더는 온/오프라인에서 우리나라의 스노보드 문화를 잘 알리고 정착시키고자 노력하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특징


매년 겨울 시즌마다 스노보드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사용자는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으며 또한, 사용자들끼리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대한민국 스노우보드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헝그리 보더는 단순한 커뮤니티 사이트를 넘어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바람직한 보딩문화가 정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딩강좌를 통한 실력별 교육 정보를 제공 · 트위터를 통한 리조트별 실시간 정보 · 헝글몰을 통한 온라인 쇼핑등 사용자가 필요 하는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 한, 보드에 국한 되지않고 근래들어 폭발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스키 메뉴를 신설하는등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발전 되어 가고 있습니다.

  • XE core 버전

    XE 1.4.4.3

  • 게시판 기본 모듈

    게시판 ver 1.2 , CafeXE ver 0.2 , 회원가입 확장 ver 0.5.3.4 , 검색어 통계 ver 0.3 , 로그인 기록 ver 0.2, xe 미니샵 ver 1.2.3.2 , XE 스팸공동대응 API 모듈 ver 1.3 , 포인트 시스템 ver 0.1 , Syndication ver 1.0.1

  • 위젯

    Content 위젯 , Comtemt 특정글 출력위젯 , 기본카운터 위젯 , 흐름of이미지 위젯 , 가가채팅 , 로그인 정보출력 , 모바일 콘텐츠 위젯, 최근문서출력 , 최근이미지출력 , 포인트현황 출력위젯 , 가상 사이트현황 , 탭형태 최근문서출력 , 웹진형태 최근문서출력

※ 등록된 사이트가 현행 법률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등 사회 미풍양속에 맞지 않는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임의로 게시를 중단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