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기술지원 서비스 오픈 안내

2019052311390077b4b064437a2443abbbf15fb64d794397787017.png

 

기술지원 서비스 오픈!

XE3의 기술지원 서비스가 오픈했습니다! 디지털 전략과 목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인가요?

시스템 설계 또는 개발 프로젝트 기간 중에 요구되는 커스텀 플러그인을 제작하거나, DB 설계 등의 개발지원 서비스와, 시스템을 구축한 후 운영 단계에서 요구되는 장애지원, 예방점검, 패치 및 업그레이드 설치와 트러블 슈팅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개발지원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시스템 설계 또는 프로젝트 개발 단계에서 필요한 시간/기간 단위 서비스 상품입니다.

컨설팅과, 제품 수정 및 업데이트, 제품 및 기능 개발, 기타 전문 서비스들을 지원하고 있답니다.

 

유지관리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구축 후 운영 단계에서 필요한 연간 단위 정액제 서비스 상품입니다. SLA (Service Level Agreement)에 따라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XE는 유료 라이선스인가요?

아닙니다, XE는 오픈소스 라이선스를 채택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의 사용권을 얻기 위하여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로지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에 대해서만 과금하고 있습니다 :)

 

더 궁금해요!

XE3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기술지원 서비스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기술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투자수익(ROI)를 향상시키고, 웹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