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
포럼 회원레벨 정책

포럼 회원레벨 정책

회원이 게시판에 글을 쓰면 게시판 종류에 따라 점수를 차등 적립합니다. 누적 점수에 따라 레벨이 변경되며, 2주일 단위로 포인트를 반등합니다.
참고로, 회원 레벨이 5레벨 이상인 회원은 “프로모션 회원”으로 선정되어 제작의뢰 게시판에 견적 답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구입하는 방법은 없으며, 양수양도는 금지합니다.

 


 

게시판 포인트 적립

꾸준히 커뮤니티 활동을 한 회원은 자연적으로 포인가 적립 됩니다.
제작의뢰 게시판은 포인트 적립은 없으며, “프로모션 회원”이 되어야 답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분 포럼 구인/구직
방문 포인트 10 10
게시물 등록 10 10
게시물 삭제 -20 -20
댓글 등록 5 5
댓글 삭제 -10 -10
추천 5 5
댓글 채택 - -

 

포인트 적립 팁

1. 제작 의뢰를 받으려면, 5레벨 이상이 되도록 꾸준히 활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글이나 댓글을 삭제하는 경우, 등록시 포인트보다 높은 점수가 차감되니 유의하세요.

 

회원레벨

회원 레벨은 10레벨까지 있습니다.
5레벨 이상 회원은 “프로모션 회원”이 되며, 5레벨의 기준 누적 포인트는 150포인트입니다.
운영방침에 따라 누적 포인트의 기준 및 회원레벨에 대한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반등 시기와 프로모션 회원 수

매월 2째, 4째 주 금요일에 적립된 점수를 반등(1/2)합니다.
“프로모션 회원”의 수가 50명이 넘는 경우, 누적 포인트 대비 레벨을 조정이 됩니다. 상위 50위를 정하는 규칙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레벨 및 포인트 노출 정책

회원 레벨은 각 게시판 및 프로필 등에 공개되며, 이에 따라 “프로모션 회원” 그룹 또한 공개됩니다.
포인트는 각 회원 본인만 볼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를 공개하는 등의 행위를 통한 불이익은 XEHub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share